Action Writer

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과연 나는 연애가 가능한 존재인가?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과연 나는 연애가 가능한 존재인가?

FAITH_BOOK 2020. 8. 29. 22:56
반응형

 애인이 없는 분들은 대체 자신이 왜 애인이 없는지 궁금하실 거에요. 그리고 이해가 안되는 분도 계실테고, 왜 그런지 짐작 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... 

 그런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SIMCONG에서 아주 흥미로운 #연애세포테스트 라는 것을 만들었더라구요. 그래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https://www.simcong.com/quiz/350

 

[심리테스트]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

나는 매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연애를 못한다고 생각하나요?아니면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수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?그런 것 보다 당신의 연애 세포가 문제일 수 있습니

www.simcong.com

 여기로 들어가셔서 테스트 해보시면 되는데, 제 결과는 공개할까 하다가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으실 듯 해서 저만의 소중한 비밀로 간직하도록 할게요.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시면 그 동안 참여한 사람들의 숫자가 나오는데,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테스트를 거쳐갔는지 알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되겠죠?

 재미있고 흥미롭게 테스트 해보시고, 희망차게 새로운 연애를 향해!!

 이미 결혼하신 분들은 신선한 마음으로 집에 있는 배우자에게 더 연애하는 마음으로 좋은 남편, 아내가 되어주시면 좋지 않을까요?

 질문 자체는 조금 네거티브 한 경향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좋은 결과가 많이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무리 할게요. 

반응형
Comments